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4-29 11:06:43
혹시 받으셨는가 해서..(삐질)
하긴 요즘 못보실것 같기는합니다만...ㅋ ㅋ ㅋ
걍 보시면 연락주셈..@.@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5-02 19:31:21
한동안 글을 못올려서 죄송합니다. 포항에 주로 내려가 있어서 인터넷을 별로 못한데다가, 아기 데리고 올라와서는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
그리고 게시판 이메일은 몇달 전부터 없엔 메일 주소입니다. 하도 스팸메일이 계속 와서요. 담부터는 hitel로 보내주시던지 걍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3 02:30:02
hitel 메일 잘 들어가시던가요..-.-;
안가서 반송됐던디..-.-;
하여간에 보시면..흠..
webobject 3.0 serial 이랑 티파니 serial있으시면 좀 부탁..~.~
아..티파니는 바이너리도 없군요..-.-;
webobject는 CD가 있다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5-03 16:45:19
하이텔 메일은 아직 잘 살아있는데, 양파님한테 온 메일은 없네요. -.-;
TIFFany2(v2.404)는 여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받으시면 되구요. 시리얼은 방금 메일 보냈으니까 확인해 보세요.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graphic/TIFFany.2.404.NIHS.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graphic/TIFFany.2.404.README
그리고 WebObject 시리얼은 저한테 없구요. 홍렬형이나 종완이형한테 물어보면 될거예요.
그럼 전 이만... 휘익~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77
문창모
2003-05-02
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
박선영
2003-06-20
2587
안녕하세요! >ㅁ<
375
김성만
2003-06-20
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
onion
2003-06-09
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
onion
2003-06-09
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
베르트랑
2003-05-22
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
문창모
2003-05-19
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
toto
2003-05-08
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
capri91
2003-05-02
3404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
이승주
2002-08-05
3110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
onion
2003-05-04
2700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
onion
2003-04-30
3030
흠..openstep의 살길...
(3)
365
onion
2003-04-29
3384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
예지
2003-04-29
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
onion
2003-04-28
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