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4-29 11:06:43
혹시 받으셨는가 해서..(삐질)
하긴 요즘 못보실것 같기는합니다만...ㅋ ㅋ ㅋ
걍 보시면 연락주셈..@.@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5-02 19:31:21
한동안 글을 못올려서 죄송합니다. 포항에 주로 내려가 있어서 인터넷을 별로 못한데다가, 아기 데리고 올라와서는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

그리고 게시판 이메일은 몇달 전부터 없엔 메일 주소입니다. 하도 스팸메일이 계속 와서요. 담부터는 hitel로 보내주시던지 걍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3 02:30:02
hitel 메일 잘 들어가시던가요..-.-;
안가서 반송됐던디..-.-;
하여간에 보시면..흠..
webobject 3.0 serial 이랑 티파니 serial있으시면 좀 부탁..~.~
아..티파니는 바이너리도 없군요..-.-;
webobject는 CD가 있다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5-03 16:45:19
하이텔 메일은 아직 잘 살아있는데, 양파님한테 온 메일은 없네요. -.-;

TIFFany2(v2.404)는 여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받으시면 되구요. 시리얼은 방금 메일 보냈으니까 확인해 보세요.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graphic/TIFFany.2.404.NIHS.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graphic/TIFFany.2.404.README

그리고 WebObject 시리얼은 저한테 없구요. 홍렬형이나 종완이형한테 물어보면 될거예요.

그럼 전 이만... 휘익~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77문창모2003-05-02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박선영2003-06-202587   안녕하세요! >ㅁ<
375김성만2003-06-20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onion2003-06-09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onion2003-06-09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베르트랑2003-05-22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문창모2003-05-19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toto2003-05-08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capri912003-05-023404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이승주2002-08-053110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onion2003-05-042700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onion2003-04-303030   흠..openstep의 살길... (3)
365onion2003-04-293384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예지2003-04-29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onion2003-04-28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