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6-09 22:38:18
어우 어려운 부탁이 아닐까 한다는..--;
3.3j용 버추오소k2 비번있으면 이멜로 좀..-.-;
onion at ucsoft.net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6-11 02:05:46
NeXTSTEP 3.3J 한글팩에 있는 인텔용 버추오소는 그냥 사용할 수 있지 않나요? 지금은 오리지날 넥스트머신 뿐이라서 확인이 안되네요. 확인해서 답변 주세요~ 근데 버추오소는 serial이 있는지는 한번 뒤져봐야 할 듯, 기억이 가물가물... -.-a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삭제]
[수정]
2003-06-11 02:31:41
그거 평가판이에용..~.~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77
문창모
2003-05-02
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
박선영
2003-06-20
2587
안녕하세요! >ㅁ<
375
김성만
2003-06-20
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
onion
2003-06-09
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
onion
2003-06-09
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
베르트랑
2003-05-22
3476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
문창모
2003-05-19
3161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
toto
2003-05-08
2778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
capri91
2003-05-02
3403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
이승주
2002-08-05
3109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
onion
2003-05-04
2699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
onion
2003-04-30
3029
흠..openstep의 살길...
(3)
365
onion
2003-04-29
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
예지
2003-04-29
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
onion
2003-04-28
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