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6-09 22:38:18
어우 어려운 부탁이 아닐까 한다는..--;
3.3j용 버추오소k2 비번있으면 이멜로 좀..-.-;
onion at ucsoft.net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6-11 02:05:46
NeXTSTEP 3.3J 한글팩에 있는 인텔용 버추오소는 그냥 사용할 수 있지 않나요? 지금은 오리지날 넥스트머신 뿐이라서 확인이 안되네요. 확인해서 답변 주세요~ 근데 버추오소는 serial이 있는지는 한번 뒤져봐야 할 듯, 기억이 가물가물... -.-a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3-06-11 02:31:41
그거 평가판이에용..~.~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77문창모2003-05-02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박선영2003-06-202587   안녕하세요! >ㅁ<
375김성만2003-06-20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onion2003-06-09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onion2003-06-09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베르트랑2003-05-223476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문창모2003-05-193161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toto2003-05-082778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capri912003-05-023403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이승주2002-08-053109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onion2003-05-042699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onion2003-04-303029   흠..openstep의 살길... (3)
365onion2003-04-29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예지2003-04-29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onion2003-04-28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