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부우!!! 우히히^▽^★
이름:
예지
(http://-_-)
[수정]
2003-04-29 23:49:00
고모부! 예지에요ㅎㅎ
방금~ 전에 큰고모집에서 스캔한 우리 윤지 사진 봤어요! ㅋㅋ
엄마가 보여달라고 하셔서~ 엄마랑 같이봣ㅈ ㅣ롱~
벌써부터 엄마가 윤지 보고싶ㄷ ㅏ고 그래요-_-
나는 한개도 안보고싶은데ㅋㅋ 똥도 못싸는것-ㅋㅋ
에잉- 시험공부해야하는데-_-;;
고모부! 맨날 컴퓨터만 하지마시고-
우리고모 손목좀 주물러 주세요-!!!!
그럼 안녕히주무시고요! ㅎㅎ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5-02 21:34:38
응, 알았다. ^^;
고모 많이 도와주고, 윤지 사진도 올려놓고 할께. 태한이도 수학여행 잘 다녀왔다고 얘기 들었다. 시험 잘 봐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77
문창모
2003-05-02
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
박선영
2003-06-20
2587
안녕하세요! >ㅁ<
375
김성만
2003-06-20
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
onion
2003-06-09
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
onion
2003-06-09
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
베르트랑
2003-05-22
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
문창모
2003-05-19
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
toto
2003-05-08
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
capri91
2003-05-02
3404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
이승주
2002-08-05
3110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
onion
2003-05-04
2700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
onion
2003-04-30
3030
흠..openstep의 살길...
(3)
365
onion
2003-04-29
3384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
예지
2003-04-29
2835
고모부우!!! 우히히^▽^★
(1)
363
onion
2003-04-28
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