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4 02:20:14
인터넷을 다뒤져도 바이너리가 없군요..환장하겠습니다
바이너리 있는분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5-04 09:14:30
Peanuts 사이트에 Mac OS X용은 있는거 같은데 오픈스텝에서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http://www.peanuts.org/peanuts/MacOSX/commercial/graphic/bitmap/
http://www.peanuts.org/peanuts/Mirrors/NEXTTOYOU/98.1-Fruehjahr/APPSTOYOU/
그리고 CafeineSoft 홈페이지에 Mac OS X용 최종버젼을 공개한거 같은데 dmg 파일로 되어 있어서 뭔지 모르겠네요...
http://www.caffeinesoft.com/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4 16:07:53
mac os X용으로 되어있는건 안되구요..(이미 해봤음)
카페인에 있는 dmg는 demo용 mac ox X용입니다.
mirrors에 있는걸 지금 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4 17:38:31
됩니다...openstep에서...
mirror에 있는게 되는놈이었군요..^.^;
다만....
타파니2의 serial이 안먹습니다..(먼산)
작살이군요...
mac os X과 가까우니
서퍼즈시리얼을 적용해봐야겠습니다
성공하길 빌어주시길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5-04 19:58:37
어렵게 구했는데 시리얼이 안먹히면 저장이 안될테니 큰일이군요.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77
문창모
2003-05-02
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
박선영
2003-06-20
2587
안녕하세요! >ㅁ<
375
김성만
2003-06-20
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
onion
2003-06-09
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
onion
2003-06-09
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
베르트랑
2003-05-22
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
문창모
2003-05-19
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
toto
2003-05-08
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
capri91
2003-05-02
3404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
이승주
2002-08-05
3110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
onion
2003-05-04
2700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
onion
2003-04-30
3029
흠..openstep의 살길...
(3)
365
onion
2003-04-29
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
예지
2003-04-29
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
onion
2003-04-28
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