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이름: toto [수정] 2003-05-08 20:20:25
자세히 알고 싶어요!!!
초보를 위해서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용...^^;
기다리고 있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으셔서 메일 한번
띄워봅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3-05-09 11:52:46
양파님이 곧 삽질기(^^)를 올리신다니 기다려보세요...
이름: toto[삭제] [수정] 2003-05-09 22:17:06
많이 기다려지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77문창모2003-05-02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박선영2003-06-202587   안녕하세요! >ㅁ<
375김성만2003-06-20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onion2003-06-09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onion2003-06-09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베르트랑2003-05-22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문창모2003-05-19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toto2003-05-08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capri912003-05-023403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이승주2002-08-053109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onion2003-05-042699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onion2003-04-303029   흠..openstep의 살길... (3)
365onion2003-04-29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예지2003-04-29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onion2003-04-28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