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openstep의 살길...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4-30 22:55:57
아마도 이것이 아닐까 한다는..-.-;
http://gnome.or.kr/gallery/view_photo.php?set_albumName=screenshots&id=atm
http://gnome.or.kr/gallery/view_photo.php?set_albumName=screenshots&id=atn
http://gnome.or.kr/gallery/view_photo.php?set_albumName=screenshots&id=atp
이정도가 살길같군요..-.-;
요 며칠 간단하게 삽질좀 했습니다..
관심이 있는분이 혹시 계시면 간단한 강좌를 올리도록 하죠.(쩝)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5-02 20:00:18
저요. 관심 있어요~ ^^;
스샷 잡으셨네요. 오픈스텝에서는 Grab.app으로 걍 잡으시면 되죠. 근데 개인적으로는 오픈스텝 인터페이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살길이라기 보다는 엽기에 가깝지 않는가 합니다... (넝담입니당~)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3 02:34:35
일단 한글이 무리없이 되는게 장점이죠..-.-;
저야 어플은 만들어서 쓴다고는 치지만..
솔직히 web등이 모자란건 사실이라서요..(긁적)
저렇게 하면 한글 잘보이고 잘 쓸수있으니
뭔가 대안이 되기는 합니다.....(크흐흑)
다음주내로 cubxwindow를 사용한
삽질기를 올립지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5-03 16:55:53
아, 그렇군요! 미처 그 생각을 못했습니다.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지 않는다면 hanterm이나 netscape가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삽질기 기대하겠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77
문창모
2003-05-02
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
박선영
2003-06-20
2587
안녕하세요! >ㅁ<
375
김성만
2003-06-20
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
onion
2003-06-09
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
onion
2003-06-09
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
베르트랑
2003-05-22
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
문창모
2003-05-19
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
toto
2003-05-08
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
capri91
2003-05-02
3404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
이승주
2002-08-05
3110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
onion
2003-05-04
2700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
onion
2003-04-30
3030
흠..openstep의 살길...
(3)
365
onion
2003-04-29
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
예지
2003-04-29
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
onion
2003-04-28
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