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openstep의 살길...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4-30 22:55:57
아마도 이것이 아닐까 한다는..-.-;

http://gnome.or.kr/gallery/view_photo.php?set_albumName=screenshots&id=atm
http://gnome.or.kr/gallery/view_photo.php?set_albumName=screenshots&id=atn
http://gnome.or.kr/gallery/view_photo.php?set_albumName=screenshots&id=atp

이정도가 살길같군요..-.-;
요 며칠 간단하게 삽질좀 했습니다..
관심이 있는분이 혹시 계시면 간단한 강좌를 올리도록 하죠.(쩝)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5-02 20:00:18




저요. 관심 있어요~ ^^;

스샷 잡으셨네요. 오픈스텝에서는 Grab.app으로 걍 잡으시면 되죠. 근데 개인적으로는 오픈스텝 인터페이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살길이라기 보다는 엽기에 가깝지 않는가 합니다... (넝담입니당~)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5-03 02:34:35
일단 한글이 무리없이 되는게 장점이죠..-.-;
저야 어플은 만들어서 쓴다고는 치지만..
솔직히 web등이 모자란건 사실이라서요..(긁적)
저렇게 하면 한글 잘보이고 잘 쓸수있으니
뭔가 대안이 되기는 합니다.....(크흐흑)
다음주내로 cubxwindow를 사용한
삽질기를 올립지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5-03 16:55:53
아, 그렇군요! 미처 그 생각을 못했습니다.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지 않는다면 hanterm이나 netscape가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삽질기 기대하겠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77문창모2003-05-02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박선영2003-06-202587   안녕하세요! >ㅁ<
375김성만2003-06-202742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onion2003-06-093265   IRC에 next방 개설.. (3)
373onion2003-06-092871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베르트랑2003-05-223477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문창모2003-05-193162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toto2003-05-082779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capri912003-05-023404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이승주2002-08-053110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onion2003-05-042700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onion2003-04-303030   흠..openstep의 살길... (3)
365onion2003-04-29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예지2003-04-29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onion2003-04-28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