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ㅁ<
이름: 박선영[삭제] [수정] 2003-06-20 23:36:25
킁킁;
안녕하세요~ 저는 이 사이트 주인분의 부인이신 수학선생님(성함을 몰라요'ㅅ')
제자인 박선영이라고해요.

오늘 수학선생님이 사이트주소를 가르쳐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흘깃 들어와버렸습니다!=ㅂ=;
아이가 너무 귀여워요~ >ㅅ< 선생님이 저 에이스 다니고나서
한 2주일인가 그때 출산휴가 떠나셨었는데~
애기사진보니깐 너무 귀엽네요!
처음 사진은 윤지 얼굴이 되게 까맸는데 원래 어릴때
까만 애들은 크면서 열라 하얘진대욥..=ㅅ=;;
수학선생님 닮아서 요즘 사진에는 윤지가 되게 하얗게 나왔네요 >ㅁ<
아무튼..; 윤지 너무 귀여워요!

선생님~~
윤지가 너무 귀여워요!! *0 0*
세상에 얼굴도 뽀시시하고 볼살도 탱탱한것이 >ㅅ<
나두 우리애기는 윤지같은애로 낳았으면 좋겠는데♡

선생님이 사진만 보고 나오랬지만 =ε =
끄적이고 갑니닷 >ㅅ<

요즘 수학경시때문에 집에 늦게가는데.. 선생님!!
학원에서 너무 늦게보내주지 말아욧!!!!
배고파죽겠어요!!
학교끝나고 간식 조금밖에 안먹고 온단말이에욧!!
일찍보내주세욧!!!!!

그럼 안녕히 계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77문창모2003-05-023612   CDROM이 없던 NextSTEP PC에 LG52X CDROM을 쓰려하는데... (7)
376박선영2003-06-202587   안녕하세요! >ㅁ<
375김성만2003-06-202741   수학선생님담임(학원) 성만이
374onion2003-06-093264   IRC에 next방 개설.. (3)
373onion2003-06-092870   흠..성한사마 부탁이 하나 더 있어용...@.@; (2)
372베르트랑2003-05-223476   오픈스텝 4.2를 설치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3)
371문창모2003-05-193161   2Gb가 넘는 HDD에 논리분할은? (1)
370toto2003-05-082778   -Openstep의 살길...관심이 많습니다.- (2)
369capri912003-05-023403   [알림] 살림 밑천 공개합니다 (4)
368이승주2002-08-053109   NEXTSTEP 화일 시스템의 속도? (5)
367onion2003-05-042699   [질문] Tiffany3 for openstep을 구할 수는 없을까요? (4)
366onion2003-04-303029   흠..openstep의 살길... (3)
365onion2003-04-293383   흠..성한사마 email보내드렸는데..-.-; (3)
364예지2003-04-292834   고모부우!!! 우히히^▽^★ (1)
363onion2003-04-282604   [질문] openstep에서 스샷잡는법...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