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양대 서울캠에 다니는데 거기도 irc.nuri.net을 막아놨더군요. 혹시나해서 포트를 6667에서
6661로 바꿔서 접속했더니 접속되더군요. 한번 포트를 바꿔보심이.... 울학교 서버관리자만큼 멍청한
관리자라면 또 모르죠. 접속이 될지도....
요즘 양파옹과 Nextstep 채널에서 오붓하게 지냅니다. (nextstep채널도 실은.. 제가 꼬드겨서 만든 것
이라는..... 쿨럭 -_-;)
부디 많은 분들이 들어와주시길.... 남자 둘이서 한방 쓰기가.... 쿨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