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이름: 박기완 [수정] 2007-01-12 01:09:52
축소돼서 그런지 찌그러져 있네요 ㅋㅋㅋㅋ

진짜 초라해 보인다. ㅎㅎㅎ

쥔장님 새해 복 많이 만들세요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12 01:32:49
기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2 16:30:52
그러게요 -_-;;;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2 16:43:56
넥사모 아이콘만 밑에 크게 링크해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12 17:04:28
넥사모 배너 100x40 크기로 보기좋게 만들어서 던져줘...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3 16:58:00
그냥 내거만 크게해줘
말하자면 특혜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6 15:39:53
특혜를 부여하라~ 부여하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16 21:41:02
1) 새로운 배너를 던져줌
2) 예전 배너를 사용함
3) 당분간 배너 내림

셋중 택일해~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8 14:42:10
특혜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18 22:00:35
넥사모 배너 크게 했다. 특혜 끝...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7-01-19 12:00:50
특혜의 결과가 궁금했었드랬는데... 엄청난 반전인데요? ^^
이름: 박기완[삭제] [수정] 2007-01-19 22:31:20
두분 참 ! 고집이 대단하군요. 본 결과 주변의 배너들과 어울리지 못해 왕따가 된 배너 같읍니다. 고로 왕따 없애주세요.(지워버림)
그게 좋겠어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20 21:56:52
..새 배너가 붙었는데요......
고생하셨습니다 성한사마..(꾸벅)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21 01:29:25
-_-;

인간과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힘든건
각자의 원칙을 지키면서 적절한 타협점을 찾아내는 것이겠지.

니가 너의 테두리를 깼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니 좋을 대로 해도 된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21 23:55:25
호선이 너도 최소한의 원칙을 좀 지키면서 요청을 해줬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다. 여기 배너 크기가 모두 100x40으로 맞춰져 있으니 리사이즈 좀 해서 달라는 얘기를 3번이나 했는데도, 무조건 특혜라는 리플로 일관하는 건 왠 개매너냐?

PS. 좋을대로 해도 된다고 했으니, 박기완님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배너 지워버렸다. 끝...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22 11:55:55
뭔가.. 성한사마.. 화푸세요..T.T
하긴.. 그러고보니.. 저도 성한사마 요청으로 배너를 만들었던거같기도한 기억이..(긁적)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1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9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6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1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6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3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8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9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