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장성 포스트 한방..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01-30 00:15:58
글쓰는 지금 홍콩 공항입니다...
네 맞습니다
외국입니다
.....한국 귀항 기둘리는 중입니다...
죵니 일만하고 술한잔도 못하고 갑니다..-.-;
하시면 사천식 물삼겹살데침요리(?)는 먹고 갑니다...
한국가면 사진찍은거 올립죠..(씨이익)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30 12:58:37
네, 염장이군요. 잘 다녀오세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30 19:51:29
...다녀..왔죠.... 흑.. 귀국길에 쓴건데... 다녀오라니요..(울먹)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30 22:01:00
헉, 죄송... 잘 다녀오셨죠?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30 23:27:35
훗.. 아침 5시에 인천공항도착...9시에 출근....X같은 제인생..(중얼중얼)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02 00:23:18
오~ 유능한 직딩을 보는듯....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1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9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6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1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