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이름: .... [수정] 2007-02-07 10:40:54
제목그대로고...CD롬은 PCMCIA방식인데요
빌드가 가능할까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07 13:40:36
Thinkpad 560, 760은 지원하는 비디오 드라이버가 있을뿐 아니라, NeXTSTEP 빌드가 잘 되는 머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내용 검색에서 "Thinkpad 560"으로 검색해 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07 13:54:34
그런데 PCMCIA 로는 안됐었던 기억이 얼핏나네요.
오픈스텝은 될지 모르지만 넥스트스텝은 안됩니다.

대안은 노트북 하드를 PC에 물려서 일단 깔고 난 다음에 노트북에 붙이기가 있었던거 같군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08 01:21:02
... 호선사마.. 그건 대안이 아니라.. 필살기란말입니다..ㅋㄷㅋㄷ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23 11:46:24
생각해보니 PCMCIA SCSI 카드를 구해서 씨디롬으로 빌드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PCMCIA SCSI 가격이 shit 가격이 되서 구하긴 쉬울거 같네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27 09:54:53
...문제는 아무 pcmcia scsi나 잡히는게 아니라는 거지유... 1540cf라면 잡히는데.. 지금 adaptec님께서 파시는건 1542cf시거든요.. 인식 안돼서 좌절해본 기억납니다..(울컥)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2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0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0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8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5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0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