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02-12 14:50:57
fatmac 장터에 넥스트스테이션 터보가 나왔습니다....
칼라여부는 확인못해봤지만 프린터를 제외한 풀셋입니다....

http://fatmac.net/zeroboard/view.php?id=market&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864
이름: ㅋㅋ[삭제] [수정] 2007-02-12 17:06:08
판매자가 제정신이 아니군요.. 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12 23:17:50
...흠.. 웬지 사고는 싶은데........도..돈이..(풀썩)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12 23:18:23
...next 레이저 프린터만 있으면.. 금상첨화같은데... 쩌어업....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13 17:26:24
30만원이라....
좀 더 모아서 맥미니 사는게 좋을듯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14 16:59:33
훗.. 맥미니.... 그런건 언제든지 살 수 있는물건..(중얼)
이름: ㅋㅋ[삭제] [수정] 2007-02-15 16:43:08
↑말투가 완전 일빠라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15 19:26:54
스테이션터보는 줘도 보관하기 껄끄러운 녀석이라 -_-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7-02-15 19:33:12
전 데스크탑으로 탑 쌓기를 하고 있습니다....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 파워맥 6100/G3 < 썬 블레이드 100...크기별로....
타워형으로는 탑 쌓기를 할 수 없는지라 옆으로 나란히....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1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9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5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0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