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이름: 오세진 [수정] 2007-01-19 11:06:56
얼마전에 인텔에서도 맥OSX 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습니다. 그전부터 저런 운영체제를 한번 써 보면 어떨까 하고 동경해 왔었는데... 어둠의 경로를 떠다니는 이미지를 설치하기 위해 디브이디라이터기도 사고 여러번 시도했었는데 하드웨어의 조합이 안맞는지 매번 실패했습니다. 그러다가 맥오에스의 역사를 쭉 훑어 올라가니 넥스트스텝이 있더군요... 인터넷에서 관련사항을 읽어보면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nextstep 3.3j버전을 좀 구할 수 없을까요? 어둠의 경로도 많이 뒤져봤는데 당췌 뭐가 맞는건지... 일단 이미지만 구해지면 vmware로 함 설치해볼 생각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20 21:57:29
문의야 얼마든지 하셔도......
(받으실 수 있을지는 그때그때 딸라여~)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21 01:27:05
맥오에스텐 까세요

넥스트스텝으로 지금 할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쁜(예뻤던) 인터페이스 밖에...

인텔보드중에서 특정 칩셋을 쓴게 된다고 합니다.
그거 투자하는게 100배 나을겁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22 10:59:29
할수있는게 있죠.. 삽질이라는 엄청난게 남았..---.-;
이름: 차승욱[삭제] [수정] 2007-01-22 16:12:08
제가 NeXTSTEP 3.3J Pre-Prelease 버전 CD를 가지고 있습니다. OS CD 1장, 한글팩 CD 1장, 개발자 CD 1장 해서 모두 3장의 C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에 계시다면 제가 CD로 구워서 드릴 순 있을 것 같습니다. 제 메일로 연락 한 번 주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1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9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6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1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6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3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