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7-02-19 02:03:32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올해는 하시고자 하시는 모든 일
다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onbao.net/onbao/2007_11.php?friendname=%uAE40%uC131%uD55C&yourname=%uBC15%uC601%uC218

^^

그리고 이 곳에 계신 분들도 아이챗 쓰실 수 있으면 주소록 만드는 것은 어떨런지요?
예전에 NeXT 메일 쓰면서 사진파일 다운 받아서 메일 올때
사진 뜨는 것 보면서 신기하던 생각이 소록소록 나네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19 12:39:01
오우~ 천안문에 내 이름이 걸리다니 감동인데...

영수도 새해 복 많이 받고, 돈벼락 맞는 한 해가 되길... ^^;

PS. 나도 iChat용으로 만들어놓은 ID가 있기는 한데, iSight도 없는데다 주변에 맥 사용자가 없어서 한 번도 안 써봤어. 주소는 capri91(골뱅이)mac.com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0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8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5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0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