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7-02-19 02:03:32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올해는 하시고자 하시는 모든 일
다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onbao.net/onbao/2007_11.php?friendname=%uAE40%uC131%uD55C&yourname=%uBC15%uC601%uC218
^^
그리고 이 곳에 계신 분들도 아이챗 쓰실 수 있으면 주소록 만드는 것은 어떨런지요?
예전에 NeXT 메일 쓰면서 사진파일 다운 받아서 메일 올때
사진 뜨는 것 보면서 신기하던 생각이 소록소록 나네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2-19 12:39:01
오우~ 천안문에 내 이름이 걸리다니 감동인데...
영수도 새해 복 많이 받고, 돈벼락 맞는 한 해가 되길... ^^;
PS. 나도 iChat용으로 만들어놓은 ID가 있기는 한데, iSight도 없는데다 주변에 맥 사용자가 없어서 한 번도 안 써봤어. 주소는 capri91(골뱅이)mac.com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47
LineRoh
2007-02-26
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
....
2007-02-07
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
비주류
2007-02-20
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
박영수
2007-02-19
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
김윤식
2007-02-18
4220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
서지환
2007-02-16
400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
서지환
2007-02-12
5558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
홍정의
2007-01-04
5775
드립니다. ^^
(17)
639
onion
2007-01-30
4210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
김진수
2006-12-25
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
오세진
2007-01-19
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
차승욱
2007-01-22
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
박기완
2007-01-12
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
김진수
2007-01-14
4279
ddns 질문이오 ~
(2)
633
서지환
2007-01-15
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