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이름: 김윤식 [수정] 2007-02-18 15:18:36
안녕하세요^^

예전에 빠이뉴스 때 잠깐이나마 얼굴비친적 있었던 김윤식입니다.
몇몇분들은 이름도 익숙하네요^^

설 연휴에 올만에(헉 벌써 여러해를...;;)블랙머쉰을 부팅하였더니 하드디스크가 버벅되더군요 다시 빌드하는중 이곳을 오게 되었네요 여태모르고 있다가 ..이 사이트를 보니 넘 방갑네여^^

현재 보유하고 있는 중독장비는

넥스트 스테이션 Mono Set
SE
powerbook 5300
G3 350
티북  
아범것 들...

담에 벙개있음 함 가고싶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18 23:27:11
낮익은 이름이시네요. 반갑습니다. 설 연휴 즐겁게 보네세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18 23:38:29
어헐.. 신년삽질을...@.@
모쪼록 삽질 성공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1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8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5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0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