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ns 질문이오 ~
이름: 김진수 [수정] 2007-01-14 18:51:56
성한사마..

dyndns.채ㅡ 에가보니,
주어잔 도메인 이름만 사용할수 있네.
내 자신의 도멩인 이름을 사용하려면 어케해야지 ?

그리고 공유기에서 외부고정 ip와 내부 ip를 매칭 시킨 경우
(220.77.77.77 <-> 192.168.0.3) 일 경우
192.168.0.3 컴퓨터에서는 네트워크나 네임서버, 아파치나 mysql 등에서는
192.168.0.3 이걸 써야 하나 ?

질문이 기네 .ㅎㅎ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6 15:39:33
> 내 자신의 도멩인 이름을 사용하려면 어케해야지

가입해서 로그인 하면 (아마도) 메뉴가 생길듯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16 21:50:46
http://www.dyndns.com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호스트명만 지정할 수 있고, 유료 가입하면 도메인명까지 전부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dyndns 설정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http://www.demitrio.com:8088/sonarradar/29

그런데 집에 있는 서버를 재부팅하기 전에는 IP가 바뀌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제 경우에는 네임서버에 그냥 고정 IP를 부여해 놓았습니다. 정전이나 재부팅할 일이 있을 때는 네임서버에서 새로 부여받은 외부 IP로 바꿔주고 있죠. 돈은 안들지만 좀 귀찮긴 합니다.

그리고 192.168.0.3 서버에서는 내부 IP로 설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공유기에서 80 포트를 외부 IP로 포워딩시키면 되구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1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9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6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1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6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3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8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9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80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