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이름: 비주류 [수정] 2007-02-20 03:33:57
예전 OS X에 관한 이야기에는 항상 NeXTSTEP 관한 이야기가 빠지지 않더군요.
그래서 항상 Mac에 대한 동경으로 NeXTSTEP을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그나마 구하기만 한다면, OS X를 맛 볼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좀처럼 구하기가 힘들더군요..ㅡㅡ;

그리고 지금은 맥북을 구입하고나선 충분히 OS X 를 맛 보고 있는데도,
다시 NeXTSTEP 이 끌리기 시작하더군요.
아마 스티븐 잡스가 NeXTSTEP Release 3의 데모 동영상을 보고 난 다음이 었을 겁니다.

다시 NeXTSTEP 을 찾아 보고 있는데. .좀처럼 찾아지지가 않는군요..
특히나 한글 사용이 가능하다는 NeXTSTEP 3.3J 는 절망 입니다.

어떻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메일이든 덧글 이듯.. 환영입니다^^


그냥 사라지긴.. 그래서.. http://www.nextcomputers.org 에서 본 CD Label 을 올립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20 16:57:06
비주류님, 메일 보내 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20 18:36:26
스티븐 (x)    스티브 (o)
이름: 비주류[삭제] [수정] 2007-02-20 18:37:36
스티브 ^^ 알겠습니다.. 메모해 두죠~ ^^ 그리고 capri91 님 잘 받았습니다~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7-02-20 21:51:38
"Steven [스티-븐] 남자이름 -> Steve [스티-브] Steven의 애칭."이라고 사전 선생이 그러시더군요. Richard의 애칭이 Dick이듯이요. ^^
참고로 스티브 잡스의 본명이 full-name으로는 Steven Paul Jobs 입니다. 그걸 줄여서 Steve Jobs라고 하던가 때로는 Steven P. Jobs, 혹은 Steven Jobs라고도 하지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21 10:00:22
와~
잡스의 본명이 스티븐 폴 잡스라니 놀라운걸요.

잡스를 알고나서 처음 듣는 이야기입니다.
불꽃지환님 궁금해서 그런데 출처좀 가르쳐 주세요.

성격이라 확인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21 10:03:05
http://hifinet.co.kr/index.php?/forums/viewthread/533/

포브스에 그렇게 나왔군요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7-02-21 14:29:56
저는 위키피디아에서 보았습니다.
http://en.wikipedia.org/wiki/Steve_Jobs

더불어서, 또다른 Steve인 워즈니악의 본명도 좀 더 길지만 Steven은 아니라는군요.
http://en.wikipedia.org/wiki/Steve_Wozniak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47LineRoh2007-02-264480   이번주중으로 만들께 (5)
646....2007-02-074667   넥스트스텝을 Thinkpad 560x에 빌드할수 있을까요? (5)
645비주류2007-02-205423   NeXTSTEP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7)
644박영수2007-02-19460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3김윤식2007-02-184220   올만에 만져보는 블랙머신을 여기로 이끌게 되었군요.^^ (2)
642서지환2007-02-16400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641서지환2007-02-125558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매물.... (8)
640홍정의2007-01-045775   드립니다. ^^ (17)
639onion2007-01-304210   염장성 포스트 한방.. (5)
638김진수2006-12-254115   성한, 이 서버는 구성은 ? (11)
637오세진2007-01-195142   이런 문의 드려도 되는지... (4)
636차승욱2007-01-225797   맥북 메모리 업그레이드 후기...
635박기완2007-01-124268   더 초라해 보인네요 넥사모 아이콘 ㅋㅋㅋ (15)
634김진수2007-01-144279   ddns 질문이오 ~ (2)
633서지환2007-01-156154   Free Solaris 10 and Sun Studio Software Media Kit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