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이름: LineRoh [수정] 2006-10-25 00:13:05
도대체 왜 왜 왜 !!!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인거지 =_=

거기 다운 받아갈 것도 없는데,

휴~

내일 전화해보고 트래픽이나 늘려야겠다


호서니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10-25 09:00:42
사진 게시판도 없는 넥사모에 트래픽 초과라니, 나도 믿기지가 않는 걸. 혹시 광고봇 때문이 아닐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2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7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800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4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8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