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이름: 박기완 [수정] 2006-12-04 00:21:18
ForgEdit 1.0b3

숨겨진파일, 프로그래밍, 기타등등 전 이프로그램을 자주사용합니다. 사소한 버그가 있긴 하지만 그왜엔 최상 입니다.
특징으로는 프로그래밍시 자신이 직접 심볼을 아주아주 쉽게 지정 할 수 있어서 좋읍니다. 그래서 전 랜더맨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사용합니다.

많은 에디터를 보았지만 어떤건 용량만 많이 차지하고, 어떤건 용량은 작지만 인터페이스는 마음에 않들고, 그래서 한달 동안 찾은 에디터 입니다. 마음에 들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하시길 감히 권해드립니다.

해당 사이트는 아래와 같읍니다.

http://www.forgedit.com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12-04 09:54:46
제 경우에는 Smultron 2.2.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사용하던 거라 손에 익어있고, 에디터로서의 기능도 충실한 편이라서 즐겨 사용합니다. 게다가 무료 에디터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박기완님이 추천해주신 ForgEdit를 살펴보니, 심플하면서도 프로그래밍 에디터로서의 기능이 충실해 보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상용이네요. 상용이라는 점을 빼고는 나무랄데 없이 좋은 에디터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어플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1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799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