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01-02 15:45:00
이런저런 일들을 넘기고 새해가 와버렸습니다.
끝이 7로 끝나는해라 운이 좋을거같기도하고...
병희년이던가요? 황금돼지해 라고도 불리며
사람들이 이것저것 많은 운을 부여하더라구요...

저는 지는 한해가 참 빡셨지만...
그대로 올해는 좀 낫지 않겠나 스스로 위안하고 있습니다.
다들 행복한 한해 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02 21:59:01
죄송합니다. 쥔장이면서 오히려 새해 인사가 늦었네요. 글 쓰는 거 귀찮아하고 게을러놔서리... -.-;

별 볼 것도 없는 이곳을 잊지않고 가끔씩이라도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복된 한 해 맞으세요.

양파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근데 2007년 정해년입니다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03 10:04:09
괜찮아요... 저도 정작 제 홈페이지에는 아직도 새해글 안올렸어요..(먼산)
그러고보니.. 정해년이군요......(부끄.......)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0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7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6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1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2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1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799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