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이름: 김두호 [수정] 2006-11-30 10:49:18
안녕하세요?

넥스트스테이션이 1대와 일반 D-SUB 모니터 변환 젠더까지 다 있는데
모니터가 SOG가 지원이 안되는지 화면이 전혀 나오지 않아 고심 중입니다.

다른 LCD 모니터에서 테스트해보니 화면이 나오긴 하는데 줄이 막 가고
위 아래로 심하게 떨리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역시 주파수나 다른 문제인 것 같은데..

SOG가 지원되어 스테이션을 붙여서 사용하기 좋은 LCD 모니터가 있을까요?
어차피 새로 하나 구입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해서.. 도움 부탁드릴께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11-30 13:10:18
예전 CRT 모니터에는 Sync on green 기능이 대부분 지원되었는데, LCD 모니터 중에는 Sync on green 기능이 있는 넘을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모니터도 아날로그에서 디지탈로 넘어가서 SOG도 이제는 사라져가는 기능이 되어 버리는군요. 저도 아직 CRT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이름: 박기완[삭제] [수정] 2006-11-30 20:11:17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2306/s/ensoniq

제목의 내용안에 싱크온 그린 모니터 (LCD) 호환 목록을 올려놨읍니다 참조하세요. 잇힝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11-30 20:24:48
아, 그러고보니 얼마전에 박기완님이 올려주셨던 글에 SOG 호환 LCD 리스트가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2405/s/lcd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6-12-04 15:27:14
Linux for PlayStation2 Community란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Sync on Green Monitor DB 입니다....
LCD와 CRT 모두 나오는데 넥스트와의 궁합은 어느 정도일지 몰라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예전의 디지털사에서 나온 21인치를 쓰고 있는 브라운관에 흠집이 좀 거슬리고 있어서 바꿔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http://playstation2-linux.com/sog.php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2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1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799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