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이름: LineRoh
[수정]
2007-01-06 14:15:47
첫페이지에 뜨는 넥사모 링크 아이콘이 참 초라해 보인다.
그 아이콘 마음에 안드는데 어떻게 조치좀 해주라.
호서니가...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1-08 08:54:56
조치했음. 100x40 배너 새로 던져주기 바람...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1-09 21:12:00
http://www.nexamo.com/images/ilovethe.nexamo.2.gif
이거인거 알면서....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1-11 21:09:43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32
LineRoh
2007-01-06
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
capri91
2007-01-10
7784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
혁
2007-01-03
4480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
박영수
2007-01-05
3650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
onion
2007-01-02
400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
강혁
2006-12-10
6280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
서지환
2006-11-01
4887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
김두호
2006-12-05
5596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
김두호
2006-11-30
10231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
박기완
2006-12-04
4582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
박기완
2006-11-30
5951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
서지환
2006-10-12
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
태호형
2006-11-19
3799
오랜 만이네..
(3)
619
서지환
2006-10-26
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
LineRoh
2006-10-25
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