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이름: LineRoh [수정] 2007-01-06 14:15:47
첫페이지에 뜨는 넥사모 링크 아이콘이 참 초라해 보인다.

그 아이콘 마음에 안드는데 어떻게 조치좀 해주라.

호서니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08 08:54:56
조치했음. 100x40 배너 새로 던져주기 바람...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09 21:12:00
http://www.nexamo.com/images/ilovethe.nexamo.2.gif

이거인거 알면서....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1-11 21:09:43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4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0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0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0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0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7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6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1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2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1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799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