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이름: 박기완[삭제] [수정] 2006-11-30 20:13:58
1. LCD Monitor(EIZO : Sync-on-green 지원 목록) 아래와 같읍니다.

       1. ColorEdge CG 18 (18.1")
       2. FlexScan L788 (19")
       3. FlexScan L795 (19")
       4. FlexScan L375 (15")

더 많지만 20인치 이상은 제외....(가격이 비쌈) 물론 위 제품도 비쌈. ㅜ.ㅜ
이중에 다나와 사이트에 확인 가능한 모델은 1번과 3번이 있네요.

2. LCD Monitor(Samsung : Sync-on-green 지원 목록)
      
        1. SyncMasterMagic CX712P (17")
        2. SyncMasterMagic CX912P (19")
        3. SyncMasterMagic CX913P (19")
        4. SyncMasterMagic CX913P (19")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2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799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