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6-10-26 19:19:06
며칠새 넥스트가 옥션에 자주 보이네요....
이번에 터보칼라입니다....

http://itempage.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064651939&frm2=through

사진을 보니 상태가 아주 좋아보입니다....
제꺼랑 달리 Non-ADB 방식이네요....
하지만 저처럼 모니터는 전용이 아니네요....ㅎㅎㅎㅎ
4일정도 남았네요....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6-10-31 02:08:05
구입하고 싶은 생각은 굴뚝 같았는데...
자꾸 가격을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예전 같았으면 그러지 않았을텐데...^^
하지만 치토스옹께서는 이런 말씀을 남겼다고 하죠.
'언젠가는 꼭 갖고 말거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2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7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800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4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