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6-10-26 19:19:06
며칠새 넥스트가 옥션에 자주 보이네요....
이번에 터보칼라입니다....
http://itempage.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064651939&frm2=through
사진을 보니 상태가 아주 좋아보입니다....
제꺼랑 달리 Non-ADB 방식이네요....
하지만 저처럼 모니터는 전용이 아니네요....ㅎㅎㅎㅎ
4일정도 남았네요....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06-10-31 02:08:05
구입하고 싶은 생각은 굴뚝 같았는데...
자꾸 가격을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예전 같았으면 그러지 않았을텐데...^^
하지만 치토스옹께서는 이런 말씀을 남겼다고 하죠.
'언젠가는 꼭 갖고 말거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32
LineRoh
2007-01-06
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
capri91
2007-01-10
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
혁
2007-01-03
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
박영수
2007-01-05
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
onion
2007-01-02
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
강혁
2006-12-10
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
서지환
2006-11-01
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
김두호
2006-12-05
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
김두호
2006-11-30
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
박기완
2006-12-04
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
박기완
2006-11-30
5952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
서지환
2006-10-12
6967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
태호형
2006-11-19
3800
오랜 만이네..
(3)
619
서지환
2006-10-26
4144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
LineRoh
2006-10-25
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