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만이네..
이름:
태호형
[수정]
2006-11-19 01:17:54
잘 지내냐? 어케하다가 우연히 찾았네..
성한이 하고 호선이 둘다 보게 되는 구나.
그리고, 제수씨(좀 어색하네??)하고 귀한 따님들 사진도
잘 보고 간다.
제수씨한테 안부 전해주고, 이메일 보내려다가,
contact me가 작동을 안해서 여기에 글을 남긴다.
어떻게 지내는 지 궁금 하구나.
형 연락처는 lifewell@gmail.com
엠에센 메신저 thetank_2001@hotmail.com
연락 하고 살자~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6-11-19 18:22:30
음.... 형 결혼했단 소리는 들었고...
그 다음부터 못들었네요.
다들 잘 살고 있죠 ㅎㅎㅎ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11-20 09:19:50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언제 한번 만나서 술 한 잔 걸쳐요. ^^;
이름: 태호형
[삭제]
[수정]
2006-11-22 17:01:43
아 이녀석들 멜 보내라니까 여기다 답글 달고 땡이네..
하여간 말은 디따 안들어요..
괜히 맬 기다렸네..ㅎㅎ 어케들 지내냐?
형 잘 지내지.. 그나저나 너네 멜 주소가 모냐??
형 결혼하고 딸하나 낳고 잘 살고 있지..둘째가 내년 일월에 태어난단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32
LineRoh
2007-01-06
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
capri91
2007-01-10
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
혁
2007-01-03
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
박영수
2007-01-05
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
onion
2007-01-02
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
강혁
2006-12-10
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
서지환
2006-11-01
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
김두호
2006-12-05
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
김두호
2006-11-30
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
박기완
2006-12-04
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
박기완
2006-11-30
5952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
서지환
2006-10-12
6967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
태호형
2006-11-19
3800
오랜 만이네..
(3)
619
서지환
2006-10-26
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
LineRoh
2006-10-25
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