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만이네..
이름: 태호형 [수정] 2006-11-19 01:17:54
잘 지내냐? 어케하다가 우연히 찾았네..

성한이 하고 호선이 둘다 보게 되는 구나.

그리고, 제수씨(좀 어색하네??)하고 귀한 따님들 사진도

잘 보고 간다.

제수씨한테 안부 전해주고, 이메일 보내려다가,

contact me가 작동을 안해서 여기에 글을 남긴다.

어떻게 지내는 지 궁금 하구나.

형 연락처는 lifewell@gmail.com
엠에센 메신저 thetank_2001@hotmail.com

연락 하고 살자~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6-11-19 18:22:30
음.... 형 결혼했단 소리는 들었고...
그 다음부터 못들었네요.

다들 잘 살고 있죠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11-20 09:19:50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언제 한번 만나서 술 한 잔 걸쳐요. ^^;
이름: 태호형[삭제] [수정] 2006-11-22 17:01:43
아 이녀석들 멜 보내라니까 여기다 답글 달고 땡이네..
하여간 말은 디따 안들어요..
괜히 맬 기다렸네..ㅎㅎ 어케들 지내냐?

형 잘 지내지.. 그나저나 너네 멜 주소가 모냐??

형 결혼하고 딸하나 낳고 잘 살고 있지..둘째가 내년 일월에 태어난단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1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1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8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7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2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3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2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7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800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