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이름: 혁 [수정] 2007-01-03 23:45:09
아.. 어찌어찌 이곳분께서 도움주셔서 시디로 굽기까지했지만 안되더군요. 알고보니 CD ROM을 인식을 못합니다. ㅠ.ㅠ
3버전을 설치할려고해도 다른버전이 있어서 지워야한다는 메시지만 나오고
SOLARIS때문에 지우기는 힘들것같은데요. ㅠ.ㅠ

일단 부팅이미지로 부팅후 VMWARE 드라이브 디스킷만 주고나서 어떤것을 선택해야하는지 여기있는문서를 봐도 약간씩틀려서 이것저것다해봐도 안됩니다.

혹시 VMWARE에서 쓰시는분은 시디롬과 하드를 스카시나 IDE중 어떤걸로 하시는지, 스카시나 IDE 넘버를 어떻게 설정하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복받으세요

PS) 이 OS는 아주 구형 놋북에서 유용할것같습니다. 드라이버지원만된다면...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1-04 10:30:43
NeXTSTEP은 VMware 5.5 버젼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NeXTSTEP을 설치하시려면 3.2 버젼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2745/s/vmware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04 16:33:07
구형놋북도 상관이 없지요.. 어차피 지원하는 하드가 2G밖에 안되니.. 하지만.. p4에 설치해본 제 경험으로... cpu는 다다익선 맞습니다..
(생각해보니.. 램도 1G를 넘으면 문제가 있다는게 기억이 나는군요.. 젠장..-.-)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7-01-04 19:53:15
얼마 전에 제 카페 회원분께 넥스트스텝 3.3j를 보내드렸는데....IBM TP365XD에 빌드성공하셨더군요....디스플레이드라이버를 못 찾아서 흑백에 작은 화면으로 나오긴 하지만....저도 vmware에 시도해봤는데....안되더군요....저도 onion님처럼 구형놋북이 어떨까 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1-11 09:21:39
흠.. display화면은 vesa driver를 쓰면 된다...라고 하고싶지만.. 역시 기억을 짚어보니... vesa driver는 openstep에만 있던걸로 생각이 나는...(중얼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32LineRoh2007-01-064833   초라한 넥사모 아이콘 (3)
631capri912007-01-107785   [소개] 2007년 1월 9일 Macworld 2007 Keynote (4)
6302007-01-034481   죄송하지만 질문입니다. VMWARE5.5에서 계속 설치가 안됩니다. (4)
629박영수2007-01-053650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628onion2007-01-02400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627강혁2006-12-106280   넥스트스텝 모든 물품을 파는군요. 3.3j도... 곧 끝납니다. (8)
626서지환2006-11-014887   혹시 IRIX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625김두호2006-12-055596   [문의] 큐브 부팅 중 멈춤현상 (하드디스크) (3)
624김두호2006-11-3010231   SOG(Sync on Green)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4)
623박기완2006-12-044582   MAC OS X 에 사용하기 편한 에디터, 전 이걸 사용합니다. (1)
622박기완2006-11-305951   싱크온 그린 모니터(LCD) 참조하세요.
621서지환2006-10-126966   eBay에 나온 NeXT Cube.... (5)
620태호형2006-11-193799   오랜 만이네.. (3)
619서지환2006-10-264143   옥션에 나온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1)
618LineRoh2006-10-253917   넥사모가 트래픽 초과네 =_=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