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이름: 이승주
[수정]
2006-01-04 02:27:04
안녕하세요, 성한씨? 이승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가족 모두의 건강으로 늘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이 정말 예뻐요. ^^
2005년이 지나기 전에 한 번 더 뵐수 있을까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아쉽게도 말이죠.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1-04 19:30:05
그러고보니 올해는 망년회 모임을 못가졌군요. 승희형한테 신년회 한번 하자고 해야겠네요.
승주씨도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72
aodgns
2006-03-08
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
권동휘
2006-03-06
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
capri91
2006-03-03
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
onion
2006-02-13
4742
정신붕괴...
(17)
568
원종현
2006-02-21
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
김재우
2006-02-21
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
Eli
2006-02-10
3614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
onion
2006-02-03
4045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
dragon
2006-01-31
3761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
박영수
2006-01-28
356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
aodgns
2006-01-27
3793
랩소디 질문
(2)
561
서지환
2006-01-16
11082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
변태마왕
2005-11-24
6467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
capri91
2006-01-12
8523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
이승주
2006-01-04
3576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