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이름: 이승주 [수정] 2006-01-04 02:27:04
안녕하세요, 성한씨? 이승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가족 모두의 건강으로 늘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이 정말 예뻐요. ^^

2005년이 지나기 전에 한 번 더 뵐수 있을까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아쉽게도 말이죠.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1-04 19:30:05
그러고보니 올해는 망년회 모임을 못가졌군요. 승희형한테 신년회 한번 하자고 해야겠네요.

승주씨도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72aodgns2006-03-08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권동휘2006-03-06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capri912006-03-03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onion2006-02-134742   정신붕괴... (17)
568원종현2006-02-21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김재우2006-02-21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Eli2006-02-103614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onion2006-02-034045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dragon2006-01-313761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박영수2006-01-28356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aodgns2006-01-273793   랩소디 질문 (2)
561서지환2006-01-1611082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변태마왕2005-11-246467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capri912006-01-128523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이승주2006-01-043576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