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이름: 김재우 (http://www.nowhere.com) [수정] 2006-02-21 04:04:49
그냥 스텝을 쓰시는분들의 소식이라도 듣고싶어 들렀다가 흔적이라도 남겨야 될것 깉이서...

모두들 잘 지내시지요, 겨울의 끝자락에서 감기들 조심하시고 다가올 봄 맞이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2-21 11:24:30
감사합니다. 올해는 부활한 인텔용 Mac OS X 덕에 흥겨운 봄맞이가 될듯 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72aodgns2006-03-08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권동휘2006-03-06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capri912006-03-03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onion2006-02-134742   정신붕괴... (17)
568원종현2006-02-21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김재우2006-02-21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Eli2006-02-103613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onion2006-02-034044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dragon2006-01-31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박영수2006-01-28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aodgns2006-01-273792   랩소디 질문 (2)
561서지환2006-01-16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변태마왕2005-11-24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capri912006-01-12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이승주2006-01-04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