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이름:
김재우
(http://www.nowhere.com)
[수정]
2006-02-21 04:04:49
그냥 스텝을 쓰시는분들의 소식이라도 듣고싶어 들렀다가 흔적이라도 남겨야 될것 깉이서...
모두들 잘 지내시지요, 겨울의 끝자락에서 감기들 조심하시고 다가올 봄 맞이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2-21 11:24:30
감사합니다. 올해는 부활한 인텔용 Mac OS X 덕에 흥겨운 봄맞이가 될듯 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72
aodgns
2006-03-08
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
권동휘
2006-03-06
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
capri91
2006-03-03
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
onion
2006-02-13
4742
정신붕괴...
(17)
568
원종현
2006-02-21
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
김재우
2006-02-21
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
Eli
2006-02-10
3613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
onion
2006-02-03
4044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
dragon
2006-01-31
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
박영수
2006-01-28
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
aodgns
2006-01-27
3792
랩소디 질문
(2)
561
서지환
2006-01-16
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
변태마왕
2005-11-24
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
capri91
2006-01-12
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
이승주
2006-01-04
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