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6-01-28 05:21:24
지난 신정때 인사하고 또 인사하는 것이 조금 그렇지만..^^
이곳에 들르시는 모든 분들이 올 한해는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성한이형을 비롯한 다른 분들도 다시 얼굴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도 가끔 예전 빠이뉴스 모임을 하던때가 그립습니다.
다들 잘계신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아마 요즘 Mac OS X for X86 쓴다고 이것 저것 건드려 보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조만간에 다들 다시 한번 뵐 수 있겠죠?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두루 편안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고, 건강하세요... 꼭이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1-28 18:37:53
나도 Mac OS X Tiger x86 덕에 멋진 한 해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영수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원하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72aodgns2006-03-08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권동휘2006-03-06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capri912006-03-03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onion2006-02-134742   정신붕괴... (17)
568원종현2006-02-21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김재우2006-02-21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Eli2006-02-103614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onion2006-02-034045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dragon2006-01-313761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박영수2006-01-28356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aodgns2006-01-273792   랩소디 질문 (2)
561서지환2006-01-16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변태마왕2005-11-24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capri912006-01-12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이승주2006-01-04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