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6-02-03 05:14:26
일단 빨라졌다는 느낌과
firefox를 사용하는경우에 flash가 제대로 나온다는게 가장 기분좋은일인것 같습니다...

다만..vga driver상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불안한게 좀 있기는 하네요...-.-;

여튼 꽤 원츄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2-03 12:44:00
양파님, 오래간만이네요. 홈피도 죽여놓고 어디 가셨더랬습니까? 어쨋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아직 10.4.1 사용중인데, 드디어 10.4.3 8F1111A 설치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0.4.4 기다리자니 EFI 때문에 쉽게 나오지 않을듯 해서요. 저도 이제 10.4.3의 세상으로...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2-04 12:12:06
흠... 저는 예전에는 openGL가속이 먹었었는데.. 지금은 안먹는군요...(낭패)
그래서 이전꺼 radeon default driver를 darwin에 있는 source를 가져와서 컴파일하려고 합니다...
다만 그나마 다행인건 opengl가속은 안먹어도 동영상은 잘 나온다는사실..(먼산)
여튼 ATIRadeonGLdriver.bundle이던가.. 이놈을 지우니깐.. 일단은 잘 되네요..
성한사마도 즐거운 넥질되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72aodgns2006-03-08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권동휘2006-03-06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capri912006-03-03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onion2006-02-134742   정신붕괴... (17)
568원종현2006-02-21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김재우2006-02-21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Eli2006-02-103614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onion2006-02-034045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dragon2006-01-31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박영수2006-01-28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aodgns2006-01-273792   랩소디 질문 (2)
561서지환2006-01-16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변태마왕2005-11-24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capri912006-01-12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이승주2006-01-04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