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6-02-03 05:14:26
일단 빨라졌다는 느낌과
firefox를 사용하는경우에 flash가 제대로 나온다는게 가장 기분좋은일인것 같습니다...
다만..vga driver상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불안한게 좀 있기는 하네요...-.-;
여튼 꽤 원츄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2-03 12:44:00
양파님, 오래간만이네요. 홈피도 죽여놓고 어디 가셨더랬습니까? 어쨋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아직 10.4.1 사용중인데, 드디어 10.4.3 8F1111A 설치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0.4.4 기다리자니 EFI 때문에 쉽게 나오지 않을듯 해서요. 저도 이제 10.4.3의 세상으로...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6-02-04 12:12:06
흠... 저는 예전에는 openGL가속이 먹었었는데.. 지금은 안먹는군요...(낭패)
그래서 이전꺼 radeon default driver를 darwin에 있는 source를 가져와서 컴파일하려고 합니다...
다만 그나마 다행인건 opengl가속은 안먹어도 동영상은 잘 나온다는사실..(먼산)
여튼 ATIRadeonGLdriver.bundle이던가.. 이놈을 지우니깐.. 일단은 잘 되네요..
성한사마도 즐거운 넥질되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72
aodgns
2006-03-08
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
권동휘
2006-03-06
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
capri91
2006-03-03
8720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
onion
2006-02-13
4742
정신붕괴...
(17)
568
원종현
2006-02-21
5066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
김재우
2006-02-21
3529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
Eli
2006-02-10
3614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
onion
2006-02-03
4045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
dragon
2006-01-31
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
박영수
2006-01-28
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
aodgns
2006-01-27
3792
랩소디 질문
(2)
561
서지환
2006-01-16
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
변태마왕
2005-11-24
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
capri91
2006-01-12
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
이승주
2006-01-04
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