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 빌드하기
이름: aodgns [수정] 2006-03-08 21:43:36
1.셀러론 366에다가도 설치 가능한가요?

2.한글팩은 여기서 다운받은걸로도 되나요?

3.시디구울때 보통으로 구워야 하나요?

4.이 하드웨어들을 쓸수있을까요?(안되면 호환이라도...)
  
  Rtl8029as
  Riva Vanta
  cmi8738

대왕초보가 드디어 넥스트의 길로 들어서려고 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09 15:15:25
1. 네, NeXTSTEP은 마더보드를 많이 가리지만 CPU는 Intel 것이라면 괜찮습니다.

2. 네, Donwload 자료실에 있는 한글팩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3. 네, CD 이미지는 네로 등의 CD-Writing 프로그램으로 구우시면 됩니다.

4. 아래의 하드웨어 지원목록을 보시고 설치가 가능한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3개 모두 지원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NeXT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OPEN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NeXTSTEP 빌드를 무사히 성공하시길 빕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72aodgns2006-03-08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권동휘2006-03-064068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capri912006-03-038719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onion2006-02-134741   정신붕괴... (17)
568원종현2006-02-215065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김재우2006-02-213528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Eli2006-02-103613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onion2006-02-034044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dragon2006-01-31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박영수2006-01-28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aodgns2006-01-273792   랩소디 질문 (2)
561서지환2006-01-16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변태마왕2005-11-24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capri912006-01-12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이승주2006-01-04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