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이름:
권동휘
[수정]
2006-03-06 13:51:45
안녕하세요^^
검색사이트에서 이리저리 둘러보다 여기까지 왔네요..
넥스트스텝한번 사용해보고싶은데요 제목에서처럼 560x에 설치하려합니다..
우선 중요한 오에스부터 구하질못하겠네용.. -_-a 뭔말일까요???
그리고 혹시 놋북에서 설치될까요 그리고 시디롬없는 기종이랍니다.. -_-;;
이름: 권동휘
[삭제]
[수정]
2006-03-06 14:27:17
^^ 도큐먼트에 벌써 답글있었네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3-07 13:07:13
권동휘님, 메일 보내 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권동휘
[삭제]
[수정]
2006-03-07 16:15:18
넵~ 감사합니다..^^
이름: 권동휘
[삭제]
[수정]
2006-03-08 14:18:31
임무완료했습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3-08 21:28:10
ThinkPad 560X에 NeXTSTEP 빌드를 멋지게 성공하시기를 빕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72
aodgns
2006-03-08
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
권동휘
2006-03-06
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
capri91
2006-03-03
8719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
onion
2006-02-13
4741
정신붕괴...
(17)
568
원종현
2006-02-21
5065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
김재우
2006-02-21
3528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
Eli
2006-02-10
3613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
onion
2006-02-03
4044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
dragon
2006-01-31
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
박영수
2006-01-28
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
aodgns
2006-01-27
3792
랩소디 질문
(2)
561
서지환
2006-01-16
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
변태마왕
2005-11-24
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
capri91
2006-01-12
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
이승주
2006-01-04
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