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이름: 권동휘 [수정] 2006-03-06 13:51:45
안녕하세요^^
검색사이트에서 이리저리 둘러보다 여기까지 왔네요..
넥스트스텝한번 사용해보고싶은데요 제목에서처럼 560x에 설치하려합니다..
우선 중요한 오에스부터 구하질못하겠네용.. -_-a 뭔말일까요???
그리고 혹시 놋북에서 설치될까요 그리고 시디롬없는 기종이랍니다.. -_-;;
이름: 권동휘[삭제] [수정] 2006-03-06 14:27:17
^^ 도큐먼트에 벌써 답글있었네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07 13:07:13
권동휘님, 메일 보내 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권동휘[삭제] [수정] 2006-03-07 16:15:18
넵~ 감사합니다..^^
이름: 권동휘[삭제] [수정] 2006-03-08 14:18:31
임무완료했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08 21:28:10
ThinkPad 560X에 NeXTSTEP 빌드를 멋지게 성공하시기를 빕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72aodgns2006-03-084161   넥스트스텝 빌드하기 (1)
571권동휘2006-03-064069   넥스트스텝을 IBM 560x에 설치해보고싶네요^^ (5)
570capri912006-03-038719   [소개] 2006년 2월 28일 Apple Special Event
569onion2006-02-134741   정신붕괴... (17)
568원종현2006-02-215065   넥스트큐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6)
567김재우2006-02-213528   들렀다가 그냐 남겨 봅니다. (1)
566Eli2006-02-103613   [질문]부팅할때 도스랑 넥스트 스텝 선택메뉴 삭제 (2)
565onion2006-02-034044   10.4.3...그럭저럭 쓸만하네요..@.@; (2)
564dragon2006-01-313760   전에 사용하던 메인보드가 죽었어요.ㅠㅠ (1)
563박영수2006-01-2835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62aodgns2006-01-273792   랩소디 질문 (2)
561서지환2006-01-1611081   Newton OS running on Linux PDA (2)
560변태마왕2005-11-246466   10.4.3 8f1111 다 받았는데... (20)
559capri912006-01-128522   [소개] 2006년 1월 10일 Macworld 2006 Keynote (3)
558이승주2006-01-043575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