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선생님!
이름: 김선우[삭제] [수정] 2003-07-09 21:52:03
부모님이 시험중에 바쁘신데 아빠 컴퓨터 사정해서(?) 썼어요.
영상인 `윤지야 놀자~`하고 `옹알옹알` 재미있게 보았어요...
선생님 아기인 윤지 무척 귀엽더라구요.
선생님!!
그럼 내일 뵐께요.
바2바2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9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20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9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6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3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6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1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7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6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