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8-25 00:12:05
나이스군요..추카드립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8-26 18:00:52
아직 서버 이전 작업중입니다. -.-;

일단 서버를 집으로 옮겨와서 ADSL 회선에 물려놓긴 했는데, 유동 IP를 도메인 name으로 변경해주는 dynDNS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작업이 완료되고 나면 정식으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문창모[삭제] [수정] 2003-08-27 16:54:34
너무 반가와여.
전번에 접속이 안되서 얼마나 낙담을 했던쥐...
성한님 화이팅!!!
빨리 정상화 되길 빕니다.  ^.^

인천서 문창모였슴돠...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9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20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8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5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2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5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0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