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08-25 00:12:05
나이스군요..추카드립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3-08-26 18:00:52
아직 서버 이전 작업중입니다. -.-;
일단 서버를 집으로 옮겨와서 ADSL 회선에 물려놓긴 했는데, 유동 IP를 도메인 name으로 변경해주는 dynDNS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작업이 완료되고 나면 정식으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문창모
[삭제]
[수정]
2003-08-27 16:54:34
너무 반가와여.
전번에 접속이 안되서 얼마나 낙담을 했던쥐...
성한님 화이팅!!!
빨리 정상화 되길 빕니다. ^.^
인천서 문창모였슴돠...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92
toto
2003-11-01
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
박기완
2003-10-19
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
김진수
2003-10-18
2759
오픈 했네...
(1)
389
박영수
2003-10-15
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
onion
2003-10-14
2820
아싸..첫삥이다~!
387
onion
2003-08-25
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
onion
2003-08-17
2808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
capri91
2003-08-18
3795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
문창모
2003-07-21
3032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
cool
2003-07-28
4495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
cool
2003-07-27
2800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
박영수
2003-07-20
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
cool
2003-07-19
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
김선우
2003-07-09
2905
수학 선생님!
378
capri91
2003-06-20
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