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이름: cool
[수정]
2003-07-27 19:19:37
호환목록에는 모두 ISA정도 뿐인거 같던데...
혹시 PCI로 호환되는 카드와 드라이버가 있나요?
제 보드가 ISA가 없어서... --;
이름: capri91
[수정]
2003-07-28 00:00:32
안타깝게도 사운드 카드의 경우에 PCI 방식을 지원하는 드라이버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ISA 방식만 가능합니다. -.-;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삭제]
[수정]
2003-07-28 10:27:23
SB16PCI model이 유일하죠..-.-;
driver찾으면서 삽질하면 됩니다..
참고로..
현주컴터나..삼성PC등에나 꼽히던거라..
울나라에서 정식으로 수입된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생각해보니 하나 더 있는듯...
ESS 마에스트로1이던가..
PCI 하나 더 있습니다.
하지만 저 카드를 찾아다니느니..
걍 ISA를 구하는게 정신건강상 이롭다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92
toto
2003-11-01
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
박기완
2003-10-19
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
김진수
2003-10-18
2759
오픈 했네...
(1)
389
박영수
2003-10-15
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
onion
2003-10-14
2820
아싸..첫삥이다~!
387
onion
2003-08-25
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
onion
2003-08-17
2809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
capri91
2003-08-18
3796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
문창모
2003-07-21
3033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
cool
2003-07-28
4496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
cool
2003-07-27
2801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
박영수
2003-07-20
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
cool
2003-07-19
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
김선우
2003-07-09
2905
수학 선생님!
378
capri91
2003-06-20
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