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이름: cool [수정] 2003-07-27 19:19:37
호환목록에는 모두 ISA정도 뿐인거 같던데...

혹시 PCI로 호환되는 카드와 드라이버가 있나요?

제 보드가 ISA가 없어서... --;
이름: capri91 [수정] 2003-07-28 00:00:32
안타깝게도 사운드 카드의 경우에 PCI 방식을 지원하는 드라이버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ISA 방식만 가능합니다. -.-;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3-07-28 10:27:23
SB16PCI model이 유일하죠..-.-;
driver찾으면서 삽질하면 됩니다..
참고로..
현주컴터나..삼성PC등에나 꼽히던거라..
울나라에서 정식으로 수입된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생각해보니 하나 더 있는듯...
ESS 마에스트로1이던가..
PCI 하나 더 있습니다.

하지만 저 카드를 찾아다니느니..
걍 ISA를 구하는게 정신건강상 이롭다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9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20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9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6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3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6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1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