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부활했군요. ^^ 그동안 연결이 안되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다시 한번더 축하드립니다.
오랜전부터 제가 소유한 thinkpad 560X에 넥스트를
설치하는 것이 소원이라 오늘 다시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역시...실패...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adaptec slim SCSI 1460을 거금 150,000원에 구입했는데,
또 실패했군요. 넥스트에서 지원하는 xircom 랜카드도 어렵게
구했는데 말이죠..ㅠ.ㅠ
예전에 하이텔 오픈스텝동호회에서 560에 설치하는 방법으로
설치했는데, 실패하더군요. 항상 이 부분에서 실패하는데요.
...............
AIC 6X60 Driver --version 3.2.3
AIC 6X60: Not using DMA
AIC 6X60: controller at irg 11
Resetting SCSI Bus...
Registering : sc0
HIM Error : error class=8, error ID=0
이러고는 아무리 오래기다려도 역시 진전이 없더군요.
음...가슴이 시립니다. 제가 사용한 외장 SCSI는
저밀도 50핀, PlexWriter 12/10/32s 입니다.
혹시, CD-RW는 지원이 되지 않거나, 사양이 높아서
안되는 것인가요?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