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이름: toto [수정] 2003-11-01 04:33:28
다시 부활했군요. ^^ 그동안 연결이 안되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다시 한번더 축하드립니다.

오랜전부터 제가 소유한 thinkpad 560X에 넥스트를
설치하는 것이 소원이라 오늘 다시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역시...실패...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adaptec slim SCSI 1460을 거금 150,000원에 구입했는데,
또 실패했군요. 넥스트에서 지원하는 xircom 랜카드도 어렵게
구했는데 말이죠..ㅠ.ㅠ
예전에 하이텔 오픈스텝동호회에서 560에 설치하는 방법으로
설치했는데, 실패하더군요. 항상 이 부분에서 실패하는데요.
...............
AIC 6X60 Driver --version 3.2.3
AIC 6X60: Not using DMA
AIC 6X60: controller at irg 11
Resetting SCSI Bus...
Registering : sc0
HIM Error : error class=8, error ID=0
이러고는 아무리 오래기다려도 역시 진전이 없더군요.
음...가슴이 시립니다. 제가 사용한 외장 SCSI는
저밀도 50핀, PlexWriter 12/10/32s 입니다.
혹시, CD-RW는 지원이 되지 않거나, 사양이 높아서
안되는 것인가요?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3-11-02 15:41:44
설치하시려는게 openstep인지 nextstep인지는 모르겠지만
beta driver를 함 써보심이 좋으실듯..
cd/rw의 문제는 아닐듯 하옵니다..^.^

뭐 scsi인식이랑 drvier select의 문제가 좀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저도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 관계로..-.-;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전 요즘 os/2 ecs 가지고 놉니다..이거 꽤나 재미있군요 ㅋㅋㅋ
(아마 다 깔면 또 부팅도 안하지 않을까 합니다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11-02 18:05:44
감사합니다. toto님. ^^;

아직 노트북에 넥스트 빌드를 성공하지 못하셨군요.

에러 메세지를 보니 SCSI 컨트롤러를 디텍트한 이후에 SCSI-CDROM(sc0) 인식이 안되는 상태로 보입니다. SCSI-CDROM의 id가 0번으로 되어 있다면 4,5,6번 등의 뒷번호로 바꿔주시고 터미네이션도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인식이 안되면 양파님 의견대로 드라이버를 베타 버젼으로 교체하는 방법을 시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름: toto[삭제] [수정] 2003-11-02 23:51:26
감사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연습을 해보죠^^;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3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8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4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19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5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8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5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2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5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0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