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3-08-18 00:55:57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오래간만에 드리는 소식이 좋지않은 소식이라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아쉽게도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서버를 옮겨야 하는 관계로 이번주부터 접속이 끊길 예정입니다. 빨리 자리를 잡아서 다시 문을 열도록 하겠습니다만, 언제가 될지는 장담하지 못하겠네요.

그동안 NeXTcube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빠른 시일안에 다시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성한 드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3-08-18 10:42:32
성한사마....저한테 말씀을 좀 하시지..-.-;
nextcube.org하나정도는 어케 된다니깐요..-.-;
이곳이 next사용자들한테 얼마나 등불이 되는곳인데..-.-;
data 백업 끝나시면 onion at ucsoft dot net으로 email주세요
꼭 주셔야 합니다...T.T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9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20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9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6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2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5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0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