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이름: 박기완 [수정] 2003-10-19 19:31:20
마우스가 맛이 갔어요 ㅠㅠ.
NeXT Bus용 마우스 남는분 있으면 마우스 좀 주세요.
아님 고칠 수 있는 방법를 가르쳐 주세요.
분해 해서 체크해보니 수평으로 움직이지 않아요.
다시 조립해서 움직이니 이젠 수평 수직도 않돼요. ㅜㅜ
이 마우스를 대체 할 수있는 마우스가 있는지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10-20 15:16:13
안녕하세요, 박기완님.

근 1년만에 다시 글을 주셨네요. ^^;

아쉽게도 여유분으로 마우스를 가지고 계신 분은 없을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넥스트 머신이 외국에서 세트로 중고를 주문해서 소장하고 있는터라 국내에서 따로 구하기는 힘들 걸로 생각됩니다. 외국에서 주문하시려면 블랙홀 사이트가 아직 남아있네요. 키보드나 마우스는 25$ 정도 나가는군요.

http://blackholeinc.com/specials/blackhardware.shtml

혹시 단순한 접촉불량이나 센서고장일 수도 있으니, 용산이나 세운상가에 수리를 맡겨보시는 방법도 있겠구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8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4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19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5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8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5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2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5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0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