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3-07-20 14:25:01
256M에서 512M로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
다시 램을 다운 그레이드 할까 고민중입니다..
NEXTSTEP 이녀석에게 잘해주고 싶은데 이녀석이
거부하네요.
그 예쁜 인터페이스 얼굴을 본지도 어언 며칠이
지났네요.
너무 보고싶은데...
^.^
이름: capri91 [수정] 2003-07-20 18:21:03
영수, 오래간만이네~

가끔 RAM 제조사가 다른걸로 섞어 끼우면 반항하는 경우가 있던데, 혹시 그런 경우가 아닐까? 다른 경우는 모르겠구. 그러고보니 난 넥스트 UI 본지가 벌써 몇달은 지난 것 같군. -.-;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3-07-22 00:28:13
성한이형도 잘지내시죠?
RAM은 국내 S모사의 램버스램으로
동일한데 아예 처음 부팅할때부터 넘어가지를
않아요.. -.-
i820 메인보드라서 예전에는 한자리에 터미네이터
를 끼우고 쓰다가 그 자리에 램을 넣어주었거든요.
아무래도 NEXTSTEP에서 사운드 카드까지 쓰려면
i820이 최후의 선택인것 같아서 그냥 쓰고 있어요.
NEXTSTEP에서 mpeg만 지원했더라도 더 활용범위가
컸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지금도 크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9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5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20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6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9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6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3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6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1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7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