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했네...
이름: 김진수 [수정] 2003-10-18 10:39:14
오픈 했구나..
아이는 잘 크지.

나도 지난주에 식구가 늘었다.
시간되면 연락이나 해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10-20 14:52:38
진수형, 축하드려요.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되셨네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92toto2003-11-013005   다시 오픈 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질문도 있어요^^; (3)
391박기완2003-10-192834   넥스트전용 마우스 남는분 ? (1)
390김진수2003-10-182759   오픈 했네... (1)
389박영수2003-10-152794   성한이형~ 그동안 너무 허전했어요..^.^
388onion2003-10-142819   아싸..첫삥이다~!
387onion2003-08-252675   오오 서버가 다시 살은건가요? (2)
386onion2003-08-172808   랄라라...모처럼의 엽기.. (2)
385capri912003-08-183795   [알림] NeXTcube가 당분간 문을 닫습니다 (1)
384문창모2003-07-213032   ATI Rage 3D Pro Turbo 드라이버좀 구해주세염... T.T (10)
383cool2003-07-284495   Intel 시스템 빌드(Build) 내용 (1)
382cool2003-07-272800   NeXTSTEP 3.3 에서 PCI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는? (2)
381박영수2003-07-202786   램을 늘렸더니 부팅이 되지 않네요. (2)
380cool2003-07-194394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없을까요? (5)
379김선우2003-07-092905   수학 선생님!
378capri912003-06-203177   [알림] Photo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