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이름: 공민식 [수정] 2006-03-11 00:56:02
예전에 mmx166 듀얼 시스템에 넥3.2j를 빌드해서 써보고 푹빠졌었는데, 이렇게 넥스트 사용자모임이 유지되고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넥3.2를 쓸 때도 3.3에 비해 까탈이 심해서 스카시 시디롬 구하고 별 난리를 쳐서 흑백모드로 겨우 빌드했었는데, 가능하다면 3.3과 오픈스텝도 만져보고 싶은 마음에 구할 길이 있을까 싶어 글 올립니다.

취미는 하드웨어 콜렉팅 -_-;;
곱상하게 늙은 스팍 한마리와 파워맥 6100-60, 학원에서 세파에 찌들은 o2 한마리, msx-II, IQ2000, PC 몇 마리 정도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참에 우리 PC들에게 다시한번 맛깔스러운 넥스트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_^;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11 12:31:24
공민식님, 메일 보내 드렸습니다. 그런데 OPENSTEP은 CD 이미지 가진게 없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PS. 추억의 하드웨어를 수집하시는군요. 멋지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9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1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70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9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20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8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10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1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2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30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