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이름: 오현석 [수정] 2006-03-14 22:38:42
안녕하세요 x86 OSX 설치강좌를 보고 겨우겨우 설치하고 세팅까지 모두 마친 상태까지 왔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구요. 거대한 산을 드디어 하나 넘었네요 ^^;;

유닉스나 맥쪽으로는 완전 쌩 초보라 봐도 무관합니다. 한개도 모르거든요. 다른 사이트들 봐도

다들 무슨말을 하는건지 이해하기도 힘듭니다 -.-;;

다름이 아니오라... 사운드설정을 하려고하는데 아무리 삽질해봐도 잘 안되네요.

구조요청 좀 부탁드려도 될까해서 글 남깁니다.

사양도 적어 놓겠습니다...

펜티엄 D 프레슬러 940
ASUS P5LD2-V
(사운드 AC97 내장 CMI8738칩을 사용한다고 같았습니다. P5LD2보드와 동일한 칩이라는군요)
그래픽 역시 내장입니다. 조만간 쿼드로FX 구입예정..
삼성 사타2 250기가
램은 삼성 1기가 4개 달려있습니다. PC5300

설치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너무 어렵네요 맥이.. 회사에서 사용해 봤을 때는 화려하고
인터페이스도 간단간단해서 괜찮은 것 같았는데 설치하고 세팅까지 해보니... 만만히 볼 상대가 아니군요..
이름: 오현석[삭제] [수정] 2006-03-14 22:40:45
참.. 덧붙여서 넥스트스텝이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 운영체제인지 궁금하네요 ^^; 상당히 심오해보이는데..^^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15 12:48:14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국내외의 Mac OS X for x86 커뮤니티 사이트를 찾아보시면 많은 정보와 Q&A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 관련 문제도 검색해보시면 쉽게 답을 찾으실 수 있을듯 합니다.

Mac OS X의 전신이 NeXTSTEP이며, NeXTSTEP의 현주소가 바로 Mac OS X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NeXTSTEP history는 다음과 같습니다...

NeXTSTEP -> OPENSTEP -> Rhapsody -> Mac OS X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9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1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70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9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20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8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10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1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2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