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이름: 미니미 (http://blog.hirihiri.com)[삭제] [수정] 2006-04-05 13:29:47


http://cgi.ebay.com/Motorola-68040-CPU-33Mhz-FPU-MAC-AMIGA-NEXT_W0QQitemZ8791898661

68030이랑 68040이 소켓 하위호환이 되나봐요?
전문가분들이라 다 아시겠지만 신기해서 볼려봅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9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1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70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9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20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09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