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이름: 정우석
[수정]
2006-04-26 23:31:25
Nextstep3.3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5.25인치 512byte sector 1.2Giga Mo Media를 Format하려고해도 잘되지않군요.
자세한도움부탁드립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4-27 10:43:33
MO를 사용하시려면 해당 기종에 맞도록 /etc/disktab을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NeXTSTEP disktab 512 MO" 등의 검색어로 뉴스그룹이나 웹검색을 찾으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he New NEXTSTEP/OpenStep FAQ - 2.1 SCSI Removable Drives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87
jimmyjimmy
2006-05-05
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
정우석
2006-05-05
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
jimmyjimmy
2006-04-27
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
정우석
2006-04-26
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
Eli
2006-04-26
3478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
서지환
2006-04-14
3630
Solaris on the iMac
581
이용우
2006-04-12
3769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
capri91
2006-04-08
4238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
미니미
2006-04-05
3919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
미니미
2006-04-04
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
onion
2006-03-28
3609
에헤헤헤...-.-;
(1)
576
서지환
2006-03-19
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
오현석
2006-03-14
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
공민식
2006-03-11
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
LineRoh
2006-03-09
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