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이름: 정우석 [수정] 2006-04-26 23:31:25
Nextstep3.3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5.25인치 512byte sector 1.2Giga Mo Media를 Format하려고해도 잘되지않군요.
자세한도움부탁드립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4-27 10:43:33
MO를 사용하시려면 해당 기종에 맞도록 /etc/disktab을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NeXTSTEP disktab 512 MO" 등의 검색어로 뉴스그룹이나 웹검색을 찾으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he New NEXTSTEP/OpenStep FAQ - 2.1 SCSI Removable Drives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8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0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69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8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19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09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