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이름: jimmyjimmy [수정] 2006-04-27 23:50:59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PC를 공짜로 얻었습니다.
CPU 가 펜3 셀러론 233 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OpenStep 을 인스톨이 가능 할까요?

개인적으로 Objective-C 관련하여 공부를 하고 싶은데 MacOSX 를 사용하기에는
스팩이 턱없이 부족하더군요. 그렇다고 GNUStep을 사용하기도 거시기 한것 같고요...

OpenStep 이 인스톨이 가능하다면 OpenStep과 Development 툴과 함께 구할수 있는 방법이 없겠는지요?

누구 있으신분 아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johnhong@yahoo.com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6-04-28 17:15:17
CPU보다는 그래픽, 사운드카드등의 호환성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아래 주소를 보시면 대충 확인이 가능할 겁니다....
OS는 여기 오시는 분들 중 도와주실 분이 계실 겁니다....
개발툴도 같이....
한글사용을 편하게 하실거면 오픈스텝보다 넥스트스텝 3.3J가 나을 겁니다....
그럼....

NeXT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이름: jimyjimy[삭제] [수정] 2006-05-01 10:00:39
서지환님 조언 감사합니다. 그러면 넥스트스텝 3.3J 를 구할수 있을까요? 기왕이면 개발툴도 있으면 금상첨화고요. ^^.
인터넷을 통해서 보니까 넥스트스텝용 Development 문서 웹페이지도 있더군요.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6-05-03 23:05:56
멜 드렸습니다....
이름: jimmyjimmy[삭제] [수정] 2006-05-04 21:33:31
서지환님 답장 보내 드렸습니다.
메일이 2개가 갔을겁니다. 빼먹은것이 있어서 하나더 보내 드렸던 겁니다.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8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8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0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69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8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19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09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