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이름: jimmyjimmy [수정] 2006-05-05 20:09:37
안녕하세요.
3.3_Boot_Disk.img로 rawrite.exe를 이용해서 부팅 디스크를 만든후 컴을 켜니까
NextSTEP 이라고 나오고 그 밑줄에 ...... 이렇게 '.'이 6개 정도 나오고 그 다음 진행이 않되는 현상을 만났습니다.
이게 원례 이런건가요? 아니면 뭔가 잘못된 것인가요? 뭔가 진행을 계속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그냥 거기서 멈춰 있는것 같군요.
혹시 먼저 빌드하면서 이런 현상 격으신분 있으시면 빌드관련해서 Tip을 좀 나눠주시지 않으시렵니까?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5-07 20:29:54
흠..
native에서 그러시나요?... 똑바로 install이 안되는 경우는 있습니다만... 거기서 멈추지는 않을건데.... vmware라면 혹 모르겠군요..-.-;
이름: jimmyjimmy[삭제] [수정] 2006-05-07 21:18:03
만들었던 부트 디스크로 인스톨 시도는 그냥 중고 PC 팬3 233에서 시도를 한 것입니다. 그냥 A: 드라이브에 부트 디스크 넣은 상태에서 파워를 켜고 A:드라이브를 읽다가 말고 그냥 멈추워 있는것 같더군요. 어떻게 해결책이 없을까요?
이름: ^^[삭제] [수정] 2006-05-08 02:09:49
정상적이라면 그 다음 과정으로 넘어갈텐데...
부팅을 시도할때 NeXTSTEP 3.3 CD를 CD-ROM에 넣은 상태에서
한번 해보세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5-09 13:49:13
...웬지.. 불량 fdd 디스크 아니면... 불량스런상태의 FD drive를 사용하신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p3 233이면.. Intel이나 via일건데.. 별다른 이상을 없으실 거거든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3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3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8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8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0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69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8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19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09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