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6-03-19 00:04:30
인텔칩을 사용한 iMac에 윈도우 XP 설치하는 방법이 나왔습니다.
얼마 전에 iMac에 윈도우를 설치에 성공한 사례가 있습니다.
제 기억에 IBM 연구원이었던 것 같은데....오늘보니 아예 설치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제가 가진 최신기종이 파워북G4(867)이라 시도조차 해 볼 수 없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알려드립니다.
며칠 뒤에 성공기가 넥스트큐브에 올라오길 바랍니다.
아직 새로운 맥 구입계획이 없는 저로서는 반가운 소식이긴 하지만 시도조차 할수없어 답답하기만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한글로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iki.onmac.net/index.php/Korean_HOWTO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20 09:14:06
서지환님,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그새 한글 HOWTO 페이지까지 올라왔군요.

저도 지난주 금요일날 WinXP on Mac 콘테스트 발표 소식을 듣긴 했지만, Intel Mac이 없는 관계로 일부러 귀막고 있는 중입니다. 지름신의 유혹을 벗어나기 위해서죠. 사실 금요일날 애플스토어 결재 페이지까지 갔다가 참았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9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1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70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9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20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8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10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1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