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헤헤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6-03-28 22:39:56
혹시 10.4.5 설치해보셨나요 성한사마?

...patched DVD로 설치를 했는데... 어째 상태는 예전보다 더 아닌거같은 기분이 들어서말입니다...-.-;
프로그램 돌아가는것도 더 적고 driver는 10.4.1때가 가장 좋았던거같은데...
한동안 손을 안대는동안 알 수 없어져 버렸네요...

혹시 10.4.5도 sse2용 patch가 별도로 또 있는건가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3-29 11:30:06
SSE2 패치는 10.4.5 patched DVD 안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버젼이 나올 때마다 다시 설치하는 것이 귀찮아서, 저는 아직 10.4.3 사용중입니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9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1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70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9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20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8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10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