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이름: 이용우 (http://aginamu.linuxstudy.pe.kr) [수정] 2006-04-12 04:58:00
안녕하세요 들르기만 했었는데.. 글 남기기는 첨이네요...
전부터 NextStep을 설치해 볼려고 eMule도 돌려보고 했는데 좀처럼 구하기가 어려워서 그러는데요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일반인이 한글까지 사용가능한 거는 3.3j 라고 들었는데 맞는지 모르겠군요..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구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NextStep 라이센스가 혹시 풀린건가요...? 아님 애플이 Next를 인수하면서 애플에게 넘어간건가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4-12 11:03:24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NeXTSTEP의 OS 철학에 반하셨다면, 지금 활발히 진행중인 Mac OS X Tiger x86 버젼을 구해서 설치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첫번째 이유는 NeXTSTEP은 드라이버 지원이 끝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하드웨어에서 VMware를 사용해야 하는데, 퍼포먼스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Mac OS X의 전신이 NeXTSTEP이며, NeXTSTEP의 현주소가 바로 Mac OS X이기 때문입니다.

NeXTSTEP -> OPENSTEP -> Rhapsody -> Mac OS X

PS. NeXTSTEP 관련 메일 보내 드렸으니 확인해 보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이용우[삭제] [수정] 2006-04-12 16:28:53
감사합니다 :-) 덕분에 구할 수 있었습니다.. Mac OSX 를 깔기엔 제 컴퓨터의 성능이 안되는군요..
이젠 vmware로 삽질 좀 하고 적응되면 MMX200 컴퓨터에 깔아봐야겠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4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9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9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1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70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8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19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09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