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이름: 정우석 [수정] 2006-05-05 02:41:43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sparc station20에다 nextstep을 설치해보려고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5-07 20:29:05
...그냥 포함입니다.. 별도의 CD는 필요없고.. 부팅 FDD는 있어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아.. 3.3J는.. 혹 모르겠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87jimmyjimmy2006-05-054131   3.3_Boot_Disk.img로 디스크를 만들었을때 멈춤현상 관련 질문. (4)
586정우석2006-05-053934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시디를 구할수 있나요? (1)
585jimmyjimmy2006-04-274503   펜3 233 에서 OpenStep 을 인스톨 할수 있을런지요? (4)
584정우석2006-04-263628   Nextstep에서 Mo Media를 Format하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1)
583Eli2006-04-263478   파티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3)
582서지환2006-04-143630   Solaris on the iMac
581이용우2006-04-123769   안녕하세요.. 부탁 드려도 될까요.. (2)
580capri912006-04-084238   [소개] 애플 Boot Camp Public Beta 발표
579미니미2006-04-053919   eBay - NeXT 머신 업그레이드용 CPU
578미니미2006-04-046637   NeXT Cube N1000의 중고가 시세는? (3)
577onion2006-03-283609   에헤헤헤...-.-; (1)
576서지환2006-03-195940   iMac(인텔칩)에 Windows XP 설치하기 (1)
575오현석2006-03-143461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2)
574공민식2006-03-113829   오픈스텝 구할길이 없을까요? (1)
573LineRoh2006-03-093568   콜렉션에...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